※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Q&A]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 (유료회원) 가입/연장 신청 후 연회비 결제 방법을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했습니다. 입금 계좌번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등록해주신 휴대폰번호로 입금은행, 계좌번호, 연회비 금액, 마감시간이 발송됩니다.
마감시간 내에 입금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유료회원 가입/연장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 (유료회원) 기간 연장 후 온라인 극장 쿠폰을 받았는데 예매 시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료회원 기간 연장을 신청하시면, 온라인 극장 무료 관람 쿠폰이 자동 발급됩니다.
해당 쿠폰은 다음 회차 유료회원 기간 시작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유료회원 기간연장 및 재가입 방법
① 유료회원 기간 만료 전, 연장을 신청하는 경우
-만료일 기준 30일 전부터 만료일 당일까지 마이페이지에서 유료회원 가입연장(1년) 신청 가능
-가입 기간 연장은 1년 단위로만 가능
-가입 기간 만료 전 유료회원 기간 연장 시, 연회비 10%할인 적용
② 유료회원 기간이 만료된 이후, 재가입을 하는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유료회원 전환’ 신청 후 재가입 진행
※ 별도의 연회비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해외에서 후원할 수 있나요?
본인 인증을 위해 국내에서 개통된 휴대폰번호가 필요하며, 국내에서 개설된 은행계좌 또는 국내 발행 신용카드를 통해 후원이 가능합니다. 100만원 이상 고액 후원의 경우 국립극단 계좌로 바로 입금이 가능하오니, 후원담당자(02-3279-2282, giveme@ntck.or.kr)에게 별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후원금 납부영수증(기부금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후원 시 기부금영수증 신청에 체크하신 경우,
다음 해 1월 1일 ~ 1월 15일 사이 자동으로 기부금영수증이 입력됩니다.
후원하신 다음 해의 1월 중순부터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후원 시 기부금영수증 신청에 체크하지 않으신 경우,
국립극단 후원담당자 02-3279-2282, giveme@ntck.or.kr 에게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후원자의 개인정보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후원자님께서 입력해주신 개인 정보는 보안이 갖춰진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게 관리되며, 후원자님께 보내 드리는 소식 문자 발송, 후원금 납부 내역 고지, 연말 감사 선물 발송 등에 활용됩니다.
- 후원 시 이름과 연락처 없이도 후원이 가능한가요?
일시/정기 후원을 하시기 위해서는 성함과 연락처를 기본적으로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정보는 추후 회원님의 후원 납부 정보 조회와 후원 중단, 결제수단 변경, 기부금 영수증 발급 등을 위해 사용되므로 반드시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단, 홈페이지 내 후원자 명단(일시/정기/고액 후원자)과 프로그램북(고액 후원자)에 실명이 기입되길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후원담당자에게 별도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02-3279-2282 giveme@ntck.or.kr
- 국립극단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어도 후원이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홈페이지 회원과 후원자 정보는 별도로 관리됩니다. 따라서, 국립극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탈퇴여부와 관계없이 후원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보내 주신 후원금은 창작 콘텐츠 개발, 청소년 및 문화소외계층 공연 관람 기회 제공, 장애인 및 지역관객 관람 편의 제공 등 다양한 국립극단 사업에 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후원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ww.ntck.or.kr/ko/sponsor/info
- 정기 후원을 중단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전화로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단, 기부를 일시적으로 중지하고 싶으실 때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어려우므로, 후원담당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1. 홈페이지
http://www.ntck.or.kr/ko/sponsor/info
위 페이지에서 ‘정기 후원’ 버튼 클릭 –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 로그인 – 납부내역조회 클릭 – 약정내역에서 ‘해지’ 클릭
2. 전화 및 이메일
-국립극단 후원담당자 02-3279-2282 giveme@ntck.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