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제목
- 등록일
- 1490
- [민중의소리] [연극리뷰] 모성의 또 다른 얼굴을 그리다, ‘그의 어머니’
- 2025.04.09
- 1489
- [한국경제] 지상 6층 주차장에서 투명인간과 마주쳤다
- 2025.04.09
- 1488
- [코리아타임스] [INTERVIEW] Diversity, distinctive aesthetics shape Korean theater’s global appeal
- 2025.04.02
- 1487
- [이데일리] "실존·욕망·자유…동시대 관통하는 작품들로 국립극단 색깔 만든다"[만났습니다]②
- 2025.04.02
- 1486
- [이데일리] "남산예술벨트 구심점으로 새 도약…국립극단, K연극 부활 이끌 것"[만났습니다]①
- 2025.04.02
- 1484
- [뉴데일리] 국립극단 '창작트랙 180°' 최종발표회, 정세영 '소실점의 후퇴'
- 2025.04.01
- 1483
- [뉴시스] '연극 전형 탈피' 국립극단 '창작트랙 180°-소실점 후퇴' 최종 발표회
- 2025.04.01
- 1482
- [한국경제] 바가지로 물 퍼올려 완성한 '만선'의 파도
- 2025.04.01
- 1481
- [아주경제] 세상의 모든 '곰치'를 위하여
- 2025.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