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Q&A]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 해외에서도 관람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현재 해외 지원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자막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자막을 제공하는 영상은 플레이어 우측 하단 설정(톱니바퀴)에서 자막(말주머니)의 노출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구매내역 및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생성되는 'MY극장'에서 자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 및 환불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용 시작 전 상품은 예매 시간 기준 7일 이내 'MY 극장 > 결제내역'에서 직접 구매 취소 가능합니다. 단, 구매 후 7일 이내라도 이용을 시작한 경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며, 직접 이용을 시작하지 않았더라도 구매 후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이용기간이 시작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 취소 후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 요청일로부터 7일 내(영업일 기준)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환불은 10일 내(영업일 기준)에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급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MY극장 > 결제내역'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
- 문화비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에서 제공하는 상품은 문화비 소득공제 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국립극단 회원을 탈퇴할 경우 기존 구매한 영상은 어떻게 되나요?
국립극단 회원 탈퇴 시 기존 구매한 영상은 복구 불가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 비회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국립극단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국립극단 회원인 경우, 온라인 극장도 동일한 아이디로 즉시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유료회원) 좋은친구 회원의 유료회원 연장 가입 신청 방법
유료회원 ‘좋은친구’는 2021년 10월 운영 및 신규가입이 종료되었습니다.
‘좋은친구’의 경우, 기간만료 30일 전부터 만료 당일까지 ‘친한친구’로 가입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연회비 10% 할인 적용) 단, 국립극단 콜센터 운영시간 내에 콜센터를 통한 신청만 가능합니다.(홈페이지 신청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