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FAQ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아두었습니다!

보다 상세하고 신속한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Q&A]를 통해 이용하시거나 전화문의 바랍니다.

FAQ 검색
해외에서도 관람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현재 해외 지원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막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자막을 제공하는 영상은 플레이어 우측 하단 설정(톱니바퀴)에서 자막(말주머니)의 노출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내역 및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생성되는 'MY극장'에서 자세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환불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이용 시작 전 상품은 예매 시간 기준 7일 이내 'MY 극장 > 결제내역'에서 직접 구매 취소 가능합니다. 단, 구매 후 7일 이내라도 이용을 시작한 경우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며, 직접 이용을 시작하지 않았더라도 구매 후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이용기간이 시작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

취소 후 환불 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

카드 결제 취소는 취소 요청일로부터 7일 내(영업일 기준)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 환불은 10일 내(영업일 기준)에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급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MY극장 > 결제내역'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합니다.

문화비 소득공제가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에서 제공하는 상품은 문화비 소득공제 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국립극단 회원을 탈퇴할 경우 기존 구매한 영상은 어떻게 되나요?

국립극단 회원 탈퇴 시 기존 구매한 영상은 복구 불가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비회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국립극단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국립극단 회원인 경우, 온라인 극장도 동일한 아이디로 즉시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유료회원) 좋은친구 회원의 유료회원 연장 가입 신청 방법

유료회원 ‘좋은친구’는 2021년 10월 운영 및 신규가입이 종료되었습니다.

 

‘좋은친구’의 경우, 기간만료 30일 전부터 만료 당일까지 ‘친한친구’로 가입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연회비 10% 할인 적용) 단, 국립극단 콜센터 운영시간 내에 콜센터를 통한 신청만 가능합니다.(홈페이지 신청 불가)

이전10개 다음 10개
이전10개 다음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