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배우교실 7기ㅣ벚꽃동산
2015.07.29
-
장소
명동예술극장
-
장르
-
시간
2015년 7월 29일(수) 저녁 8시
-
입장권
무료ㅣ좌석예약필ㅣ1인 4매한ㅣ선착순 200명
-
소요시간
50분(변동가능성 있음)
-
문의
1644-2003
-
인터미션
없음
-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
연출
-
출연
아마추어배우교실 7기
판매 오픈 : 2015년 7월 9일(목) 오후 3시
7/29 매표소 오픈 시간은 오후 6시 30분입니다. 예약자 대상 선착순 배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마추어배우교실 7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아마추어배우교실 7기에 합류한 12명의 배우들이 여름 내내 땀 흘려 만든 연극 <벚꽃동산>이 명동예술극장 무대에 오릅니다. 참가자 저마다에게 설렘, 추억 또는 꿈으로 기억되는 ‘연극’이라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모여 지난 10주간 즐겁게 연습하며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아마추어 배우들이 진심과 꿈을 담아 펼치는, 나와 내 이웃들의 잔잔한 이야기 <벚꽃동산> 무대를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벚꽃동산>
러시아의 사실주의 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 겸 극작가 안톤 체호프가 남긴 4대 희곡작품 중 하나입니다. 체호프가 생애 마지막으로 집필한 장막극으로, 19세기 말 러시아에 등장한 신흥 자본주의로 인한 귀족의 몰락 등 변동기의 러시아를 담담한 필체로 그리고 있습니다. 경매에 넘어갈 위기에 놓인 벚꽃동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관계 속에서 모락모락 피어나는 이야기는 관객들에게 삶에 대한 진지한 물음의 기회와 잔잔한 감동을 전해줄 것입니다.
※<벚꽃동산>은 <체호프 희곡 전집Ⅲ(이주영 옮김)>에 실린 ‘벚나무 동산’을 기본으로 하여 각색되었습니다.
아마추어배우교실 소개
아마추어배우교실은 시민들이 오디션부터 연습, 공연까지 연극의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연극에 대한 보다 깊은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태프
원작 안톤 체호프 연출.각색 박혜선 조연출 양정현 음악감독 김철환 조명디자이너 황종량 분장디자이너 정지호
안무 박윤창
연극강좌
국립극단에서는 공연과 관련된 강연,
예술가와의 대화, 50분 토론 등의
연극강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