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 [창작공감: 연출] <천 개의 파랑> 개막 연기 안내 (4/4~4/14 공연 취소)
  • 등록일 2024.04.03

    조회 4587

안녕하세요, 국립극단입니다.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 예정인 [창작공감: 연출] <천 개의 파랑> 리허설 중 로봇의 기계적 결함이 발생하여 개막일을 4월 16일(화)로 연기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 4월 4일(목)~4월 14일(일) 회차 취소

 

[창작공감: 연출] <천 개의 파랑> 공연을 예정대로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시도하였으나, 완성도 높은 공연과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개막 연기 및 전반 10회차 공연의 취소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개막 연기로 인해 취소된 회차의 공연을 예매하신 유료 예매자분들께는 110% 환불을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환불과 관련된 연락은 금주 중 예매 시 남겨주신 연락처를 통해 개별적으로 진행되며, 신속한 연락을 위해 국립극단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의 개인 연락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관람을 기다리셨을 관객분들께 갑작스러운 개막 연기로 인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 국립극단은 항상 안전한 공연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취소 회차
4월 4일(목) ~ 4월 14일(일)

 

○ 환불 절차 안내
예매 채널 및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과정이 상이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예매 시 입력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확인 문자가 전송됩니다.

 


■ 국립극단
1) 신용/체크카드 결제 취소 처리
① 자동 승인 취소 처리 (4월 3일부터)
② 카드사를 통해 취소 내역 확인 가능 (최대 10일 이내, 카드사별 상이)
③ 결제 금액 외 별도 10% 보상 (4월 3일부터)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 국립극단 콜센터(1644-2003) 또는 국립극단 홈페이지 Q&A 게시판(http://www.ntck.or.kr/ko/content/board/qna)을 통해 입금받을 본인 명의 계좌 접수
④ 계좌 미접수 관객 대상 전화 안내 및 환불 진행 (4월 9일부터)

 

2) 무통장 결제 취소 처리
① 환불계좌 직접 등록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4월 8일, 등록방법 하단 참조)
② 환불계좌 미등록 관객 대상 전화 안내 및 환불 진행 (4월 9일부터)
③ 결제 금액 외 별도 10% 보상: 등록된 계좌로 예매금액 외 10% 금액 별도 입금 (입금자 : 국립극단)
④ 환불계좌 확인 및 접수 후 환불 완료 (계좌 등록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 국립극단 환불계좌 입력방법
국립극단 www.ntck.or.kr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 취소(환불대기) 상태의 ‘예매번호’ 클릭 > 계좌등록 안내 팝업의 ‘확인’ 클릭 > ‘환불계좌 등록’ 클릭 > 계좌 번호 입력 (예매자 본인 명의 계좌로 환불 가능)

 


■ 인터파크
모든 취소는 인터파크에서 일괄 처리됩니다. 반드시 취소 문자 수신 후 무통장 환불계좌 등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각 결제수단으로 일괄 취소 처리 (4월 4일부터)

 

2) 결제 금액 외 별도 10% 보상
① 신용카드 결제 예매자
-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 국립극단 콜센터(1644-2003)를 통해 입금받을 계좌 접수 (4월 4일부터)
- 계좌 미접수 관객 대상 전화 안내 및 환불 진행 (4월 9일부터)
② 무통장 결제 예매자
-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 무통장 결제 계좌 등록 (환불계좌 등록방법 하단 참조)
- 등록된 계좌로 예매 금액 외 10% 금액 별도 입금 (입금자: 국립극단)

 

3) 환불계좌 확인 및 접수 후 환불 완료 (계좌 등록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 인터파크 환불 계좌 입력방법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 > 인터파크티켓 tickets.interpark.com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확인/취소 > 예매자 본인 환불계좌정보 입력 > 완료

 

※ 해당 환불 처리 기준은 ‘소비자기본법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19-3호, 2019.04.)의 공연업자의 귀책사유로 취소된 경우 (입장료 환급 및 입장료의 10% 배상)’ 방침에 의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