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작공감: 희곡] 낭독회 –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예약 안내
-
등록일 2023.03.23
조회 993
■ [창작공감: 희곡] 낭독회 -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 일시: 2023년 4월 3일(월) 19시 30분
- 장소: 국립극단 백성희장민호극장
- 작: 홍경민
- 소요시간: 100분(낭독 60분, 예술가와의 대화 포함) ※ 변동될 수 있음
- 종료 후 예술가와의 대화(사회: 이경미([창작공감: 희곡] 운영위원), 참석: 홍경민(작가))
* 본 낭독회는 작품개발을 위한 소규모 낭독 모임으로 음향과 조명 없이 진행됩니다. 유료회원과 후원자를 대상으로 링크를 통해 예약 신청을 받으며, 배우들이 읽고 작가와 관객, 관계자들이 만나 대화하는 소박한 자리입니다.
* 예약 안내 문자는 유료회원 및 후원자 중 문자 수신 허용자에 한해 발송됩니다.
■ 신청방법: 안내 문자 내 구글 링크를 통한 신청 / 30명 선착순 마감
- 예약 개시: 3월 27일(월) 14시
* 3월 26일(일)까지 가입해주신 유료회원 또는 후원회원 대상으로만 예약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최종 참가자 안내: 3월 31일(금) 개별 문자 안내
* 문의: 02-3279-2273
■ 시놉시스
안드로이드 요한은 자신의 주인 제이를 찾아 혼자 우주로 떠난다. 우주 연구원인 제이는 탐사 임무를 맡고 혼자 우주로 나갔다가 소행성대에서 사고를 당해 실종되었다. 제이는 우주 공간을 혼자 떠돌며 오래전 우주에서 실종된 아빠를 떠올리고, 아빠의 실종 이후 엄마와의 갈등을 떠올리며 오래된 감정들을 마주한다. 제이의 사망 처리를 받아들일 수 없었던 요한은 몰래 우주선을 훔쳐 타고 제이를 찾으러 간다.
─
[창작공감: 희곡]
경력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소통 창구로,
연극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희곡을 찾습니다.
국립극단은 동시대 화두를 탐구하는 희곡을 찾기 위한 온라인 상시투고 제도 [창작공감: 희곡]을 운영합니다. 접수된 모든 희곡은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외부 전문가들이 읽고 검토합니다. 추천작에 한해 낭독회를 진행하고, 작가, 배우, 관계자 및 관객과 작품에 대한 자유로운 토론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작가가 희곡의 다양한 발전가능성을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창작희곡과 작가들을 만나는 열린 창구의 역할에 중점을 두고 희곡 발전가능성을 세심히 살핀 후 최종 선정작을 대상으로 입체낭독공연을 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