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 시범운영 안내
-
등록일 2020.09.10
조회 3374
명동예술극장, 백성희장민호극장, 소극장 판.
그리고 관객 여러분과 국립극단의 연극이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극장이 문을 엽니다.
국립극단의 네 번째 극장,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
시범운영 기간 동안 미리 방문해보세요!
▶전 세계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극장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직접 극장에 방문하기 어려운 모든분들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이제 전 세계 어디에 있더라도, 국립극단이 제작한 연극을 관람하고 싶다면 온라인에서 영상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극장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을 통해 만난 작품을 더욱 깊이 있게 즐기고 싶다면 공연과 관련된 부가영상을 함께 감상하시길 추천합니다. 공연제작 과정과 창작진 인터뷰, 그리고 무대 뒤의 모습까지 공연별 다양한 부가영상은 국립극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국립극단 유튜브 공식채널 www.youtube.com/user/ntckmaster
▶나만의 취향을 존중하는 극장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취향에 따라 영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따라 자막(한국어) 노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미리보기 영상을 통해 관람하게 될 영상의 일부를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는 각 캐스팅별 영상(더블 캐스팅 공연 한), 무대 전체를 담은 풀샷, 카메라의 움직임을 담은 편집 버전 등 다양한 영상 시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공연별 영상의 옵션은 작품 및 극장 특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은 현재 시범운영 기간으로 추후 서비스 보완 후 정식 운영될 예정입니다. 정식운영 시 이용방법 및 제공사항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식운영 시작일 미정)
※ 국립극단 온라인 극장에서 선보이는 작품들은 국립극단 홈페이지 [공연안내-공연소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품별 예매 관련 내용은 국립극단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개별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