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예술극장 채용공고
-
등록일 2014.03.27
조회 2646
명동예술극장 채용공고
명동예술극장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으로서 문화예술사업을 함께 추진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응시조건
채용부서 |
담당업무 |
모집 직책 |
채용 |
응시조건 |
공연기획팀 |
하우스매니저 |
팀원 |
1 |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2.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나. 경력기술서(소정양식)
다. 우대관련서류(해당자)
- 장애인, 취업보호(지원)대상자증명서 등
라. 경력증명서(해당자)
- 경력증명서에 반드시 담당업무 기재
마. 자격증명서(해당자)
※ 1차전형 지원시 「가∼나」항의 서류만 이메일로 제출하고, 최종합격자에 한하여「다∼마」항 제출
3. 서류전형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14.03.27(목) ~ ‘14.04.10(목), 18:00까지
나. 지원방법 : E-mail(recruit@mdtheater.or.kr)
다. 문 의 처 : 경영관리팀(recruit@mdtheater.or.kr)
4. 전형방법
가. 1차전형 : 서류
나. 2차전형 : 면접
5. 전형일정
가. 1차전형 합격자 발표 : ‘14.04.14(월)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나. 2차전형 : ‘14.04.16(수)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기타사항
가. 입사지원서 제출시 타양식 및 양식이 변형된 지원서는 접수하지 아니합니다.
나. 급여는 극장 내규에 의하며, 주40시간 근무제입니다.
다. 최종합격자는 3개월이내의 수습기간과 평가를 거친 후 임용되며, 계약기간은 2014.05.07~ 2014.12.31까지입니다.(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연장 가능)
라. 이메일 지원시 제목은 <성명-생년월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마. 고유ID는 영문 및 숫자 조합으로 6자∼10자 이내로 작성하시기 바라며,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고유ID만 발표되오니 필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또한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 웹(네이버, 다음 등)에서 보낸 메일(지원서)은 극장에서 수신하더라도 웹상에서 수신미확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수신확인이 필요한 경우 메일로 요청하시면 확인하여 드립니다.
- 첨부파일
- 20140327_입사지원서 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