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 디지털 아카이브

  • 명동예술극장 채용공고(연장)
  • 등록일 2013.11.25

    조회 2475

- 명동예술극장 정보화업무 담당자 채용과 관련하여 부득이하게 채용기간을 1주일(‘13.12.02, 18:00까지) 연장하오니, 많은 관심과 응모를 바랍니다.

* 기 접수된 지원서는 유효합니다.

 

명동예술극장 채용공고(연장)

 

명동예술극장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으로서 기관 문화정보화 및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등을 담당할 인재를 모집하오니,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인재 여러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모집분야 및 응시조건

채용부서

담당업무

모집

직책

채용

예정

인원

응시조건

공통요건

필수요건

경영관리팀

정보화업무

팀원

(기간제)

1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재단 인사관리규정 제8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 관련분야 장기 경력자 우대

?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고졸자 및 지역인재 우대

?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정보화 및 전산업무

경력 2년 이상자

 

 

2.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나. 경력기술서(소정양식)

다.우대관련서류(해당자)

- 장애인, 취업보호(지원)대상자증명서 등

라. 경력증명서(해당자)

- 경력증명서에 반드시 담당업무 기재

마. 자격증명서(해당자)

1차전형 지원시 「가∼나항의 서류만 이메일로 제출하고, 최종합격자에 한하여「다∼마」항 제출

 

3. 서류전형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13.11.12(화) ~‘13.12.02(월), 18:00까지

나. 지원방법 :E-mail(recruit@mdtheater.or.kr)

다. 문 의 처 : 경영관리팀(recruit@mdtheater.or.kr)

 

4. 전형방법

가. 1차전형 : 서류

나. 2차전형 : 면접

 

 

5. 전형일정

가. 1차전형 합격자 발표 : ‘13.12.05(목)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나. 2차전형 : ‘13.12.06(금)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가. 입사지원서 제출시 타양식 및 양식이 변형된 지원서는 접수하지 아니합니다.

나. 급여는 극장 보수규정에 의하며, 주40시간 근무제입니다.

다. 최종합격자는 3개월이내의 수습기간과 평가를 거친 후 임용되며,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년입니다.(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연장 가능)

라. 지원서 접수는 마감일(2013.12.02, 18:00) 도착분에 한합니다.

마. 이메일 지원시 제목은 <성명-생년월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바. 고유ID는 입사지원서 하단에 영문 및 숫자 조합으로 6자∼10자 이내로 작성하시기 바라며,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지원분야와 고유ID만 발표되오니 필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고유ID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 목적입니다)

사.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또한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 웹(네이버, 다음 등)에서 보낸 메일(지원서)은 극장에서 수신하더라도 웹상에서 수신미확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수신확인이 필요한 경우 메일로 요청하시면 확인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