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예술극장 고객지원실 단기인력 모집안내(마감)
-
등록일 2013.06.13
조회 1654
명동예술극장 고객지원실 단기인력 모집안내
연극을 만드는 즐거움, 연극을 보는 즐거움을 되돌려 드리는 명동예술극장에서 티켓 업무 및 콜센터 업무를 함께할 서비스인력을 모집합니다. 연극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이 있길 바랍니다.
1. 담당 업무 및 지원 자격 조건
- 공연예매 및 문의응대 - 매표소 티켓발권 및 안내 |
1명 (일용직) |
ㅇ 근무기간 : 2013년 7월 ㅇ1980년 이후 출생자 ㅇ 공연장 또는 연극에 관심 있는 자 ㅇ 밝은 미소와 친절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 ㅇ 동종계열 유경험자 우대 ㅇ 휴일 근무 가능한 자 (필수) |
2. 근무조건
ㅇ 근무기간 및 시간
: 공연기간 내 평일 16-20시, 일요일/공휴일 12-16시 혹은 13-16시
(2013년 7월 기준. 근무시간은 공연형태와 극장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ㅇ 급여액 : 시간 당 5,000원
3. 근무자 혜택
ㅇ 근무자 본인 명동예술극장 공연 관람
4. 전형방법
ㅇ 서류접수: 2013년 6월 24일(월) 오후 6시까지
- 이메일 접수(cs@mdtheater.or.kr), 첨부 파일제목 지원자 이름으로 수정하여 발송
-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첨부파일 다운하여 작성-사진 필수)
- 서류전형 발표 : 2013년 6월 25일(화) 유선에 의한 개별통보
- 면접전형 : 2013년 6월 27일(목)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3년 6월 28일(금) 유선에 의한 개별통보
5. 문의
ㅇ 명동예술극장 콜센터 1644-2003
- 첨부파일
- 20130614_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