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예술극장 채용공고
-
등록일 2012.11.12
조회 2822
<< 명동예술극장 채용공고 >>
명동예술극장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기관으로서 문화예술사업을 함께 추진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및 응시조건
채용부서 |
담당업무 |
모집 직책 |
채용 예정 인원 |
응시조건 |
|
공통요건 |
필수요건 |
||||
공연기획팀 |
하우스매니저 ? 대관 |
팀원 (계약직) |
0 |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재단 인사관리규정 제8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관련분야 경력자 우대 ?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외국어 능통자 우대 |
? 민간 및 공공공연장 하우스매니저 경력 1년이상
|
2.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나. 우대관련서류(해당자)
- 장애인, 취업보호(지원)대상자증명서, 어학증명서 등
다. 경력증명서
- 경력증명서에 반드시 담당업무 기재
라. 자격증명서(해당자)
※ 1차전형 지원시 「가」항의 서류만 이메일로 제출하고, 최종합격자에 한하여「나∼라」항 제출
3. 서류전형 접수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12. 11. 12(월) ~ 11. 21(수), 18:00까지
나. 지원방법 : E-mail(recruit@mdtheater.or.kr)
다. 문 의 처 : 경영관리팀(recruit@mdtheater.or.kr)
4. 전형방법
가. 1차전형 : 서류
나. 2차전형 : 면접
5. 전형일정
가. 1차전형 합격자 발표 : ‘12.11.23(금)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나. 2차전형 : ‘12.11.26(월) / 예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기타사항
가. 입사지원서 제출시 타양식 및 양식이 변형된 지원서는 접수하지 아니합니다.
나. 급여는 극장 보수규정에 의하며, 주40시간 근무제입니다.
다. 최종합격자는 3개월이내의 수습기간과 평가를 거친 후 임용되며, 계약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013.12.31까지입니다.(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계약연장 또는 정규직 전환 가능)
라. 지원서 접수는 마감일(11월21일, 18:00) 도착분에 한합니다.
마. 이메일 지원시 제목은 <성명-생년월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바.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사.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 20121112_입사지원서 외.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