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킬 인 더 씨어터> 11/7(일) 공연 취소 및 환불 안내
-
등록일 2021.11.08
조회 2340
11/7(일) 오후 3시 <로드킬 인 더 씨어터> 공연이 중단되었습니다.
극장을 찾아와 주신 관객여러분을 비롯하여 공연을 함께 만들어가는 많은 분들을 위해 쉽게 결정할 수 없는 사안이었으나 무대 뒤 응급상황으로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안전하게 진행해야하는 책임이 있는 국립극단과 프로덕션은 논의 끝에 공연 취소를 결정하였으며, 이러한 대처 과정에서 공연 취소 원인에 대한 음성안내와 한글자막 정보가 불일치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급박하게 공연 취소가 결정되는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공연 진행과 정리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창작자 및 스태프분들, 갑작스런 공연 중단에도 기다려주시고 이해해주신 관객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사과와 감사 인사드립니다.
공연을 예매하신 유료 예매자분들께는 110% 환불을 진행해드릴 예정이며, 환불은 금주 중에 예매 시 남겨주신 연락처를 통해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신속한 연락을 위해 국립극단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의 개인 연락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립극단과 <로드킬 인 더 씨어터> 프로덕션은 항상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극장을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11/7(일) 공연 <환불 절차 안내> 예매처 및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과정이 상이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절차가 완료된 후에는 예매 시 입력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확인 문자가 전송됩니다.
■ 국립극단 1. 신용/체크카드 결제 취소처리 1) 자동 승인취소 처리 (11월8일부터) 2) 카드사를 통해 취소 내역 확인 가능 (최대 10일 이내, 카드사별 상이) 3) 결제 금액 외 별도 10% 보상 :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 국립극단 콜센터(1644-2003)로 전화 혹은 국립극단 홈페이지 Q&A 게시판(http://www.ntck.or.kr/ko/content/board/qna)을 통해 입금 받을 본인 명의 계좌 접수, 계좌 미접수 관객 대상 전화 안내 및 환불 진행(11월 11일부터)
2. 무통장 결제 취소처리 1) 환불계좌 직접 등록 (11월8일~11월10일, 등록방법 하단 참조) 2) 환불 계좌 미등록 관객 대상 전화 안내 및 환불 진행 (11월 11일부터) 3) 결제 금액 외 별도 10% 보상: 등록된 계좌로 예매금액 외 10% 금액 별도 입금(입금자 : 국립극단) 4) 환불계좌 확인 및 접수 후 환불 완료 (계좌 등록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 인터파크 모든 취소는 인터파크에서 일괄 처리 됩니다. 반드시 취소 문자 수신 후 무통장 환불을 계좌 등록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각 결제수단으로 일괄 취소 처리 (11월8일부터) 2. 결제 금액 외 별도 10% 보상 1) 신용카드 결제 예매자 :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 국립극단 콜센터(1644-2003)로 전화 주셔서 입금 받을 계좌 접수, 계좌 미접수 관객 대상 전화 안내 및 환불 진행(11월 11일부터) 2) 무통장 결제 예매자 : 예매 취소 문자 수신 후 무통장 결제 계좌 등록 - 환불계좌 등록방법 하단 참조, 등록된 계좌로 예매금액 외 10% 금액 별도 입금(입금자: 국립극단) 3. 환불계좌 확인 및 접수 후 환불 완료 (계좌 등록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 예매처 고객센터 1. 국립극단 1644-2003 - 평일 13~20시 / 주말 10~17시 (점심시간 12~13시) 2. 인터파크 1544-1555 - 전일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 해당 환불 처리 기준은 ※소비자기본법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고시 제2019-3호, 2019.04.) 의 ‘공연업> 공연업자의 귀책사유로 취소된 경우 (입장료 환급 및 입장료의 10% 배상)’ 방침에 의거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