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단

검색
회원가입 로그인 지금 가입하고
공연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ENGLISH 후원회 디지털 아카이브

나, 말볼리오 I, Malvolio

2016.09.21 ~ 2016.09.24

  • 장소

    백성희장민호극장

  • 장르

    연극

  • 공연시간

    9.21/수, 9.22/목, 9.23/금 19시30분
    9.24/토 14시, 19시30분

  • 입장권

    전석 30,000원

  • 소요시간

    60분(인터미션 없음)

  • 문의

    1644-2003

  • 관람연령

    만15세 이상

  • 자막

    영어로 공연되며, 한국어자막이 무대 위쪽에 설치됩니다. 객석 3-4열까지는 한국어 자막과 공연을 동시에 관람하는데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앉은 키의 높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주최

    국립극단, 주한영국문화원

  • 제작

    팀 크라우치

  • 팀 크라우치

  • 연출

    앤디 스미스, 칼 제임스

  • 출연

    팀 크라우치

2016년 8월 26일(금) 오전 11시 판매 오픈

좋은친구회원&친한친구회원 대상 선오픈 : 2016년 8월 24일(수) 오전 11시

관람 당일 30분전까지 여유있게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백성희장민호극장은 쾌적한 관람환경을 위해 공연시작 후 객석 입장은 불가하거나 최소화하여 운영합니다. 입장이 허용될 경우, 다른 관객의 관람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본인 좌석 입장은 불가합니다. 공연 중 퇴장시에도 재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매표소는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운영됩니다. 극장으로 입장은 공연시작 15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예매는 반드시 관람자 본인명으로 부탁드립니다.

관람당일 예매자 본인 신분증 및 예매번호를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간의 거래 및 양도에 의한 피해는 예매처 및 공연장에서 해결이 불가합니다. 티켓 예매 및 객석 입장 규정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관객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한 취소/환불은 불가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관람당일 할인 받으신 내용에 해당 되는 증빙 및 나이 확인을 위한 증빙을 반드시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시작 전 매표소에서 관련 증빙을 확인해주셔야 차액 지불 없이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증빙 미지참시 할인차액은 정가기준으로 지불하셔야 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중고등학생은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령에 맞지 않거나 나이 확인이 불가한 경우, 티켓이 있더라도 입장은 불가하며 관련 환불 및 변경이 되지 않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혜택 탭을 누르셔서 할인 내역 관련 주의사항 반드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 말볼리오 I, Malvolio 포스터

“영원히 기억 될 보석 같은 연극"

-더 타임즈(영국)-



“학교에서 연극을 이렇게 가르치기만 했다면,

아무도 셰익스피어가 지루하다고 말하지 못했을 것이다.”

-가디언(영국)-

지금껏 만난 모든 셰익스피어를 잊게 할
팀 크라우치의 혁신적인 셰익스피어가 찾아온다

고리타분하고, 수동적인 연극에 저항하는 영국 연극계의 혁신가 팀 크라우치. 실험 연극의 거장인 그가 직접 쓰고, 출연한 1인극 <나, 말볼리오>가 영국, 미국, 호주를 거쳐 드디어 한국에 찾아온다. 셰익스피어의 고전을 현대적으로 각색한 <나, 셰익스피어> 시리즈 중 하나인 이 작품은 악역으로만 여겨졌던 <십이야>의 ‘말볼리오’를 당당히 주인공에 등극시키고, 원작에서 끝내지 못한 복수의 기회를 마련해 준다. 재기발랄한 유머로 객석을 뒤흔들다 인생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이 담긴 강력한 한방을 날리는 팀 크라우치의 장기는 이번 공연에서도 여지없이 발휘된다.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극장 안에 있는 모두에게 복수하겠다며 호언장담하는 말볼리오 앞에 선 우리. 단 60분의 시간 동안 관객들은 그와 함께 새로운 셰익스피어를 써내려갈 것이다.

“난 미친 게 아니야... 세상이 그 사실을 알아야 해.“

<십이야>에서 주변인들의 책략에 속아 여주인공 올리비아에게 구애를 퍼붓다 망신을 당했던 고집불통 청교도인 말볼리오가 야심차게 돌아왔다. “복수하겠다.”는 말만 외친 채 조용히 사라졌던 그에겐 그동안 말 못했던 구구절절한 사연들이 있다. 자신을 악역으로 만든 이들 앞에 다시 나타난 그는 과연 마지막에 웃을 수 있을까?

스태프

작, 출연 팀 크라우치
연출 앤디 스미스, 칼 제임스
디자인 그레엄 길모어
제작 팀 크라우치

팀 크라우치 Tim Crouch

영국의 연극배우, 극작가이자 연출가. 2002년 < My Arm >을 집필, 출연 및 공동 연출하며 극작가 및 연출가로 데뷔한 이후 토탈 씨어터 어워드, 존 파이팅 어워드, 오비 어워드, 헤럴드 엔젤 어워드, 프리 이탈리아상 등을 수상하며 실험 연극의 거장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극작, 연출, 디자인 등 모든 분야에서 본인의 전작 그리고 기존의 관습과 차별화되는 양식과 스타일을 선보이는데 그의 수많은 작품을 관통하는 유일한 원칙은 전통적인 연극의 문법, 특히 사실주의를 따르지 않는다는 것이다. 팀 크라우치 씨어터를 통해 동료들과 신작을 창작하는 동시에 전 세계 예술기관 및 페스티벌과 협업하고 있다.

주요 작품
< My Arm(2002) >, < An Oak Tree(2005) >, < England(2007) >, < The Author(2009) >, < I, Shakespeare(2011) > 외

구 분 할인율 비 고
대학생/청소년

 50%

대학생-현재 대학교 재학중인 본인만
(관람당일 할인 적용받은 전원 학생증 지참 필)

청소년-만24세까지 본인만
(관람당일 할인 적용받은 전원 신분증 지참 필)

삼성카드 10% 1인 2매 한
(삼성카드 결제 시 적용)
임산부 20% 1인 2매 한
(관람당일 아이사랑 카드 혹은 산모수첩 지참 필)
문화릴레이 20%

1인 2매 한
(관람당일 참여기관에서 관람한 2015년 1월 이후 
유료티켓 지참 필, 할인율 아래 상세 내역 참고)

10인 이상 단체

20%

동일 회차에 관람시 적용/콜센터 예매시 적용

20인 이상 단체 30%
장애인/국가유공자

50%

콜센터

예매시 적용

1644-2003

동반 1인까지(유공자증/복지카드 지참 필)

국가유공자 유족 본인만(유족증 지참 필)
경로할인

만 65세 이상 본인만(신분증 지참 필)

예술인패스 카드소지자 1만원 실물 카드 소지자 본인만
(관람당일 본인 카드 및 신분증 지참 필,
미지참시 정가기준 차액 지불)
연극인회원  1만원 본인만(신분증 지참 필)

 

- 만15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 티켓 수령시(티켓 수령 시점 이후 관련 수정 불가) 할인과 관련된 증빙 자료를 반드시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지참시 정가기준 차액 지불하셔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임산부 할인을 적용받으신 경우, 산모수첩 혹은 아이사랑 카드와 신분증을 함께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화릴레이 할인은 하단 참여기관에서 2015년 1월 이후 관람한 유료티켓 지참시 적용됩니다.
  (문화릴레이 참여기관 리스트 : 국립국악원, 국립극단, 국립극장,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남산예술센터, 서울예술단, 강남문화재단, 성남문화재단, 세종문화회관, 안산문화재단, 예술의전당, 정동극장,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모든 할인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으며, 대리 수령 및 양도는 불가합니다.